안녕하세요~ 머신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머신에서 물이 샌다는 말씀이실까요? a/s 대상으로 추정 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제품 회수 하여 a/s 진행 해야 할 것 같은데요.
고씨네에서는 고객님의 구매정보가 확인되지 않아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현재 제품이 있는 주소
세가지를 다시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담당자 전달하여 회수 후 a/s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커피추출 시 에스프레소 어댑터가 커피 추출이 안 되고 압력만 차요ㅠㅠ 전에도 한번 문의 드렸다가 되는 것 같아 그냥 사용하였는데 최근들어 계속 압력이 차서 사용이 거의 불가여서요
그리고 파드어댑터도 종종 물이 새서 난리가 나요ㅠㅠ
as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