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에 구입한 커피머신 (ST-511BL) 입니다.
증상은 전원 플러그만 꽂아도 머신이 작동되고
물통의 물이 다 소진되어도 멈추지 않음.
또한 작동시 물통 바닥에서 누수가됨.
AS 의뢰 과정이 어떻게 되는지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