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as문의합니다 Q&A - 고씨네커피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as문의합니다
작성자 BY. 고씨네커피 (ip:)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교환 신청 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수거 및 as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용한지 일주일지났습니다. 매일 3잔정도 내려마시고 별문제없이 사용하다가 어제부터 커피가 추출되지않더니 어댑터 제거도안되고 래버도 올라가지 않네요. 완적먹통입니다. 일주일만에 스케일이 생긴거도아닐텐데.. 물도 생수로만 사용하고 수돗물은 한번도 쓰지않았습니다. as요청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